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피도 리버시블 블루 카몰플라주 숏사각 리뷰

SPEEDO 수영용품

by globaldailypost 2019. 11. 5. 17:43

본문


구매가격은 55,000원으로 기억하구요 배송비 별도 였으니까 거의 6만원 정도라고 보심됩니다. 현재는 그가격에도 구할수 없지만요... 물론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은 사이즈는 조금 싼가격에 구할수 있을겁니다.


처음에 배송을 뜯어보니 위와같이 비닐포장이 딸랑 되어 있었습니다. 수영복 특성상 별도의 특수한 포장이 없어요.

물론 남자 사각 팬티 같은거 보면 종이 박스에 잘 담겨져 있는 경우에 익숙해서 이렇게 비닐 한장에 딸랑 받으면 당황해 하실분들이 분명 있으실 거에요. 하지만 정상입니다. 그리고 누구에게 선물을 하려고 구해 했다하더라도 정상이니 이해 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제가 구매한 주요 동기인 블루 네이비 네온핑크 의 카모플라쥬 조합입니다. 재질도 아주 좋고 짱짱함이 아주 최고의 품질이었어요. 일본산 답게 소재 선택 봉제 마감 전부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스피도 로고 가 잘 떨어진다는 후기가 있는데 이 제품은 프린팅 자체가 영국스피도 급으로 탄탄히 잘 되어있었습니다.


후면에 엔듀어런스... 이런 디테일이 참 좋았습니다.
다만 은색이나 스카치로고로 넣어줬으면 하는 아쉬움은 조금 남았습니다. 아래 부터는 리버시블 한 상태의 제품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쌌지만 한개로 두개의 효과를 주니 저는 제품 가격이 합리적이라고 봤습니다.



마찬가지로 엔듀어런스 로고가 있고 차분한 남색에 핫네온핑크가 배색끝판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일본판은 저런 디테일이 참 따라갈수없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코드 사이즈 취급설명을 그냥 봉제로 박아버릴수도 있지만 저렇게 따로 끈을 삽입해서 태깅했네요.



정면에서 본 핫네온핑크와 네이비 컬러 입니다. 끈이 형광 핫핑크라서 더욱 밋밋할수있는 외형에 포린트를 주고 있습니다.


S도 m도 그냥 우겨 넣어서 입으면 안맞는 수영복이 세상에 어디 있겠습니까마는 수영복은 딱 정사이즈로 입는게 좋습니다.
제조사 표준대로 입는게 제일 제품 수명에도 좋고요.

덧붙이는말: 남편 남친 처음 사주는 수영복 사이즈가 고민이 되서 오신 여친분들 아내분들께 드리는 말씀.

스피도 펑키트렁크 등등의 전문 수영복쪽은 엑스라지 사이즈라해도 왠만한 일반팬티 미듐보다 작습니다. 시장 수영복하고는 사이즈체계가 달라요.

절대 털래털래 될일이 없으니 그냥 딱 맞게 입으세요. 일부러 더 작게 입지는 마세요. 그건 일부 몇몇의 취향입니다.하하.


관련글 더보기